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비즈니스 콘텐츠 소비로만 본다면, 미국 광고산업은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다

2020.05.07 10:3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45

댓글 0

코로나19로 인해 직접적인 폭탄을 맞고 있는 광고업계. 특히 미국에서 들려오는 광고업계 소식은 우울하기만 하다. 그러나 우리는 광고업계를 포함한 미국의 산업 생산성에 대한 COVID-19 대유행의 영향의 전모를 결코 알 수 없기에 더 답답하기도 하다.

그런데 최근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적어도 한 가지 중요한 척도: 소비되는 비즈니스 관련 콘텐츠의 양에 의하면 미국 광고업계는 정상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래프는 미디어포스트용 봄보라에 의해 만들어진 새로운 지수를 사용하여 주요 광고 대행사와 상위 500개 브랜드의 디지털 도메인 내에서 매주 발생하는 평균 콘텐츠 소비 증가를 종합했다.

중요한 것은, 이 지수는 봄보라의 독점적 방법을 사용하여 해당 작업 영역 도메인을 직원의 재택 근무 위치와 연관시켜 코로나19 관련 전/후에 진행되는 모든 비즈니스 콘텐츠 소비 활동을 나타낸다. 그래프는 3월 셋째주까지 주요 광고주와 대행사에 대한 콘텐츠 관심이 떨어지고 있는 것이 보인다.

그러나 5월 3일까지의 봄보라 추적을 보면, 코로나19가 사업과 소비 패턴을 교란하기 전인 2월 중순의 콘텐츠 소비 수준까지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모두 도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