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코로나 19 유행으로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새로운 음식 주문 도구를 출시했다.



음식점에서는 음식 주문 스티커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프로필에 한 단어로 공유하고, 스토리 스티커나 프로필 버튼을 클릭하는 소비자는 음식 배달 플랫폼으로 이동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능은 2주 전 북미 시장에서 출시되었으며 현재 홍콩 및 기타 아시아 시장을 포함하여 어려 언어로 전 세계에 출시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8 20:07
좋아요 0
조회수 1,152
댓글 0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