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위기, 브랜드에겐 위기이자 기회
"코로나19 끝난 후에도 소비자 행동 지속될 것, 변화한 트렌드 고려해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번지면서 글로벌 소비자들의 일상은 물론 소비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최근의 변화는 코로나19 이후에도 브랜드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우려되면서 기업 마케터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글로벌 광고 컨설팅업체 애드에이지(AdAge)는 글로벌 마케터들이 주목해야 할 '코로나19가 바꾼 5가지 소비 트렌드'를 최근 발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