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상황이 더 빨리 악화되지만, 일부 브랜드는 이미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다

2020.04.20 13:2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28

댓글 0

지금까지는 맛보기였다면, 브랜드들에게는 지금부터 본게임이 시작될 것이다. 따라서 이미 많은 브랜드들이 지출을 줄렸지만, 더 많은 브랜드들이 지출을 더 줄이려는 유혹을 뿌리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현재 지출을 줄이는 브랜드들이 회복이 올 때 더 힘든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연구결과도 있다. 그리고 사람들의 삶에 전례없는 혼란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위기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는 브랜드들도 있다.

애드에이지는 최근 기사에서 지금 상황에서 마케터들이 기억해야 할 내용을 정리, 보도했다.

1. 상황이 훨씬 나빠질 것이다

2. 광고비 삭감은 장기적인 영향을 미친다

3. 광고 메시지는 변경할 수 있다

4. 마케팅 채널은 고정된 것이 아니다

5. 브랜드에게는 새로운 기회가 오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삼오기업서경희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