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의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2020.04.16 12:3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18

댓글 0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 소비자들을 향한 커뮤니케이션은 쉬지 않고 다양한 크리에이티브가 선을 보이고 있다. 애드에이지는 최근 나타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

1. 로고 간격 띄우기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의 크리에이티브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것. 슬로베니아의 크리에이터인 주어 토블잔은 이 아이디어를 스타벅스, 마스터카드 등의 유명 아이콘에 적용했다. 맥도날드는 소셜미디어에서 노란색 아치를 분리해서 공개했는데, 이는 공식적으로 실행한 최초의 브랜드였다. 타임스퀘어 빌보드에 로고의 글자 간격을 떨어뜨린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됐으며, 그 밖에 폴크스바겐, 아우디, ANA 등이 참가했다.

코카콜라 타임스퀘어
코카콜라 타임스퀘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