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실시한 한국미디어패널조사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결과, 응답자 중 41%가 OTT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성별로는 남성이 44%, 여성은 38%가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별로는 20대의 OTT서비스 이용률이 65.4%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실시한 한국미디어패널조사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결과, 응답자 중 41%가 OTT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성별로는 남성이 44%, 여성은 38%가 이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별로는 20대의 OTT서비스 이용률이 65.4%로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