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다중채널네트워크·인플루언서 기획사) 레페리(Leferi)가 2018년 업계 최초 흑자 전환 이후 2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나홀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레페리는 17일 지난해 매출 약 16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레페리 관계자는 "사업 다각화를 위해 커머스, 해외 진출 등에 막대한 투자를 진행했는 데도 불구하고 투자를 통해 쌓은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이익을 창출했다"고 설명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17 12:12
좋아요 2
조회수 867
댓글 0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