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광고업계와 택배업계는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24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최근 TV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펼치면서 방송 광고시장에도 오랜만에 화색이 돌고 있다. 2010년 이후 시청 환경이 모바일로 급속하게 넘어가면서 방송 광고시장이 줄곧 하향세를 보여 왔던 터라 광고업계도 이를 이례적인 현상으로 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25 09:37
좋아요 1
조회수 1,183
댓글 0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