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빅데이터 전문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9일 2019년 국내 모바일 앱 시장의 흐름을 한 눈에 보여주는 ‘2019년 총결산, 대한민국 모바일 앱 사용자 순위’를 발표했다.
카카오톡이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바일 앱으로 선정됐다. 쿠팡이 Top5에 들면서 한국판 아마존으로써의 위엄을 과시했다. 지난해 초부터 상승세를 보였던 인스타그램은 지난해 말 기준 페이스북을 추월하고 소셜 카테고리 부문 2위에 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9 10:45
좋아요 1
조회수 1,411
댓글 0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