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는 이런 내용을 담은 '소비자행태조사(MCR) 보고서'를 26일 발표했다. 1020세대에 가장 인기 있는 1인 방송 콘텐츠는 '먹방(먹는 방송)'으로 나타났다.
조사 결과 13∼29세 중 1인 방송과 영상 클립을 포함한 온라인 동영상을 주 5일 이상 시청하는 비율은 50%에 달했다. 이 중 13∼29세 남성과 13∼18세 여성은 '먹방' 콘텐츠를 가장 선호했다. 성별로는 남성(37%)이 여성(27%)보다 온라인 동영상을 더 많이 보는 것으로 나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