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이 극장 광고 효과를 객관적으로 산출할 수 있는 '4 스크린 통합 광고 솔루션'을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일기획에 따르면 '4 스크린 통합 광고 솔루션'은 기존에 단편적으로 계산해온 극장 광고 효과를 '3 스크린'이라 불리는 TV, PC, 모바일과 동일한 기준으로 산출하고 광고 효과를 최대한으로 높일 수 있는 스크린(매체) 별 예산 배분으로 기업들의 효율적 광고 집행을 돕는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0 15:32
좋아요 0
조회수 1,155
댓글 0
제일기획이 극장 광고 효과를 객관적으로 산출할 수 있는 '4 스크린 통합 광고 솔루션'을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일기획에 따르면 '4 스크린 통합 광고 솔루션'은 기존에 단편적으로 계산해온 극장 광고 효과를 '3 스크린'이라 불리는 TV, PC, 모바일과 동일한 기준으로 산출하고 광고 효과를 최대한으로 높일 수 있는 스크린(매체) 별 예산 배분으로 기업들의 효율적 광고 집행을 돕는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