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에 따르면 터키 시장에 진출한 많은 글로벌 화장품 기업들이 SNS로 불리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특히 유튜브를 온라인 마케팅 창구로 활용하고 있다.
현재 터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유튜브이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뒤를 잇고 있다. 콘텐츠도 이미지보다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이 주를 이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07 10:37
좋아요 0
조회수 991
댓글 0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