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근마켓, 창사 이후 첫 권고사직 단행
- 기획·마케팅 부서 중심으로 인력 구조조정
- 국내 유저 증가세 둔화, 해외 적자 지속
- 내수 중심 수익모델, K유니콘 전반 위기감
- 전문가 “B2C 중심 한국 스타트업, 글로벌 확장 한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02 10:58
좋아요 4
조회수 453
댓글 0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