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15일 기업 대상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
- 사전 수신 동의 기반 광고형 메시지로 구성
- 이미지·영상·쿠폰 등 다양한 포맷 활용 가능
- AI 필터링·스팸 탐지 시스템으로 안전성 강조
- 일각 우려에도, 카카오는 자율 규제 체계로 대응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5.15 18:02
좋아요 3
조회수 338
댓글 0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