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 포맷 ‘크리에이티브 캔버스(Creative Canvas)’를 선보이며 커넥티드 TV(CTV)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포맷은 인터랙티브 광고의 제작과 송출 과정을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광고주가 실시간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이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 포맷 ‘크리에이티브 캔버스(Creative Canvas)’를 선보이며 커넥티드 TV(CTV)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포맷은 인터랙티브 광고의 제작과 송출 과정을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광고주가 실시간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