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경계가 흐려진 지금, 소비자는 더 이상 브랜드의 ‘설명’을 기다리지 않는다. 대신 브랜드의 태도, 세계관, 감각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겪고 느끼는’ 방식을 기대한다. 광고는 더 이상 TV나 지면 속에 머물지 않는다. 그리고 이런 흐름 속에 스프링앤플라워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선택하고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빙그레와 스프링앤플라워가 함께 만든 ‘왕실초코’ 론칭 캠페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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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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