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광고 업계가 ‘속보 문제’에 직면했다. 무역 전쟁부터 무력 충돌에 이르기까지 주요한 뉴스들이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있지만, 콘텐츠 제작자와 방송사에게는 광고 수익으로 이어지지 않고 있다.
WARC 미디어에 따르면, 전 세계 뉴스 브랜드에 대한 광고 지출은 올해 323억 달러로 예측되며, 이는 2019년 대비 33.1% 감소한 수치다. 이 추세는 2026년까지도 유지될 것으로 전망된다. 잡지 브랜드 광고 지출 역시 2025년 기준 37억 달러로, 2019년보다 38.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