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중소 제조사와 협업해 PB 'CPLB' 확대…630곳 협력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선케어 신제품 출시 및 수출 확대
- 현대홈쇼핑, A세대 겨냥 애슬레저 PB '아카이브 1.61' 론칭
- CU, 득템시리즈·디저트 브랜드 등 초저가 PB 라인 강화
- 전자랜드·세븐일레븐, 계열 협업 통한 PB 가전·음료 출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4 11:06
좋아요 2
조회수 105
댓글 0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