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구독률·주 이용률 모두 1위 유지
- OTT 시장 포화, 일인당 평균 2.3개 구독
- 쿠팡플레이·디즈니플러스 만족도 큰 폭 하락
-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충성도·만족도 강세
- 콘텐츠 경쟁력이 결국 OTT의 성패 가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5:06
좋아요 3
조회수 109
댓글 0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