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사고가 어떻게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하는 The WARC Awards 2025의 쇼트리스트가 발표됐다.
총 74명의 에이전시 및 브랜드 업계 리더로 구성된 5개 지역 심사위원단이 26개국에서 출품된 총 130개의 캠페인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략적 사고가 어떻게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하는 The WARC Awards 2025의 쇼트리스트가 발표됐다.
총 74명의 에이전시 및 브랜드 업계 리더로 구성된 5개 지역 심사위원단이 26개국에서 출품된 총 130개의 캠페인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