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토스, 자체 플랫폼 성장 가속
- 온라인쇼핑 거래 증가율 역대 최저 기록
- 종합몰은 성장 둔화, 전문몰과 온·오프 병행몰 약진
- 신흥 플랫폼이 전통 이커머스의 영역 잠식 중
- 빅 블러와 옴니채널이 업계 흐름 주도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09 14:05
좋아요 4
조회수 166
댓글 0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