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에서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 중 하나인 코로나는 눈에 띄는 심플한 캠페인으로 더 길고 화창한 날의 시작을 환영한다.
실제 라임 모양의 일몰을 선보임으로써 이 브랜드는 아웃도어와의 뿌리 깊은 연관성을 강화했다. 코로나는 라임을 곁들이면 가장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한 시간 더 햇볕이 내리쬐면서 드디어 야외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 중 하나인 코로나는 눈에 띄는 심플한 캠페인으로 더 길고 화창한 날의 시작을 환영한다.
실제 라임 모양의 일몰을 선보임으로써 이 브랜드는 아웃도어와의 뿌리 깊은 연관성을 강화했다. 코로나는 라임을 곁들이면 가장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한 시간 더 햇볕이 내리쬐면서 드디어 야외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