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에서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 중 하나인 코로나는 눈에 띄는 심플한 캠페인으로 더 길고 화창한 날의 시작을 환영한다.
실제 라임 모양의 일몰을 선보임으로써 이 브랜드는 아웃도어와의 뿌리 깊은 연관성을 강화했다. 코로나는 라임을 곁들이면 가장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한 시간 더 햇볕이 내리쬐면서 드디어 야외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 중 하나인 코로나는 눈에 띄는 심플한 캠페인으로 더 길고 화창한 날의 시작을 환영한다.
실제 라임 모양의 일몰을 선보임으로써 이 브랜드는 아웃도어와의 뿌리 깊은 연관성을 강화했다. 코로나는 라임을 곁들이면 가장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한 시간 더 햇볕이 내리쬐면서 드디어 야외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