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유튜브, 숏폼, OTT 등 동영상 서비스 앱의 사용자 수와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중에서 유튜브, 숏폼, OTT 등 동영상 서비스 앱을 1번 이상 이용한 사용자가 94%로 4,841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유튜브, 숏폼, OTT 등 동영상 서비스 앱의 사용자 수와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중에서 유튜브, 숏폼, OTT 등 동영상 서비스 앱을 1번 이상 이용한 사용자가 94%로 4,841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