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학회는 오는 4월 4일 유승엽 남서울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가 제30대 학회장으로 취임한다고 밝혔다. 유승엽 교수의 임기는 내년 4월까지 1년이다.
유승엽 교수는 중앙대에서 광고심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회장과 편집위원장, 한국소비자학회 회장 및 한국광고학회 편집장 등을 역임했다. 취임식은 4월 4일 용인 카카오 AI 캠퍼스에서 개최되는 한국광고학회 춘계정기학술대회에서 열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학회는 오는 4월 4일 유승엽 남서울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가 제30대 학회장으로 취임한다고 밝혔다. 유승엽 교수의 임기는 내년 4월까지 1년이다.
유승엽 교수는 중앙대에서 광고심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회장과 편집위원장, 한국소비자학회 회장 및 한국광고학회 편집장 등을 역임했다. 취임식은 4월 4일 용인 카카오 AI 캠퍼스에서 개최되는 한국광고학회 춘계정기학술대회에서 열린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