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니는 '제니퍼 허드슨 쇼'에서 바나나킥을 가장 좋아하는 한국 간식으로 소개했습니다.
2. 이후 농심 주가는 38만3000원에서 43만5000원까지 상승했습니다.
3. 시가총액은 약 2조3300억 원에서 2조5940억 원으로 증가했습니다.
4. 농심은 SNS를 통해 관련 마케팅을 적극 전개했습니다.
5. 업계는 글로벌 스타의 언급이 브랜드 가치 상승에 큰 영향을 준다고 평가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26 15:34
좋아요 3
조회수 260
댓글 0
1. 제니는 '제니퍼 허드슨 쇼'에서 바나나킥을 가장 좋아하는 한국 간식으로 소개했습니다.
2. 이후 농심 주가는 38만3000원에서 43만5000원까지 상승했습니다.
3. 시가총액은 약 2조3300억 원에서 2조5940억 원으로 증가했습니다.
4. 농심은 SNS를 통해 관련 마케팅을 적극 전개했습니다.
5. 업계는 글로벌 스타의 언급이 브랜드 가치 상승에 큰 영향을 준다고 평가했습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