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SNS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으로 2,644만 명이었다. 그 뒤로 밴드 1,738만 명, 네이버 카페 952만 명, 페이스북 767만 명, X 751만 명, 틱톡 743만 명, 스레드 593만 명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SNS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으로 2,644만 명이었다. 그 뒤로 밴드 1,738만 명, 네이버 카페 952만 명, 페이스북 767만 명, X 751만 명, 틱톡 743만 명, 스레드 593만 명 순이었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