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5'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으로 ▲브랜드 경험 ▲엔터테인먼트 ▲필름 크래프트 ▲필름 등 총 4개 카테고리에서 본상 5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5'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으로 ▲브랜드 경험 ▲엔터테인먼트 ▲필름 크래프트 ▲필름 등 총 4개 카테고리에서 본상 5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