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영국과 호주 시장에 '컬처 파워'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이제 새로운 브랜드 M+C 사치 그룹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AI 기반 진단 도구인 컬처 파워 인덱스를 공식 공개하며 전략적 제안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 이정표는 6개 지역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광범위한 역량을 반영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전히 통합된 새 웹사이트를 선보이며 그룹에 있어 중요한 진화를 의미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 영국과 호주 시장에 '컬처 파워'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이제 새로운 브랜드 M+C 사치 그룹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AI 기반 진단 도구인 컬처 파워 인덱스를 공식 공개하며 전략적 제안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 이정표는 6개 지역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광범위한 역량을 반영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전히 통합된 새 웹사이트를 선보이며 그룹에 있어 중요한 진화를 의미한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