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성형 AI, 2024년 AI 하이프 사이클 정점 유지, 기업 생산성 22.6% 향상 기대
- 기업 확장 전략, '크롤-워크-런' 방식으로 AI 도입 및 운영 최적화
- RAG 아키텍처, 데이터 보호 및 환각 문제 해결 위한 신뢰성 확보 전략
- AI 팀 구성, 데이터 과학자, AI 엔지니어 협업으로 효과적 구축 필요
- AI 거버넌스, 신뢰성과 투명성 확보 위한 기업 내 리터러시 및 지침 강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7 15:03
좋아요 1
조회수 122
댓글 0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