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컴캐스트/NBC유니버셜은 2036년까지 모든 올림픽 대회에 대한 장기적 미국 미디어 권리 파트너십(피코크 스트리밍 서비스 포함)을 연장하기로 했다.
IOC에 따르면, 2034년 솔트레이크시티/유타 동계올림픽과 개최지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2036년 올림픽을 포함한 2033-2036년 대회의 중계권 연장으로 컴캐스트는 30억 달러를 지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컴캐스트/NBC유니버셜은 2036년까지 모든 올림픽 대회에 대한 장기적 미국 미디어 권리 파트너십(피코크 스트리밍 서비스 포함)을 연장하기로 했다.
IOC에 따르면, 2034년 솔트레이크시티/유타 동계올림픽과 개최지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2036년 올림픽을 포함한 2033-2036년 대회의 중계권 연장으로 컴캐스트는 30억 달러를 지출한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