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퍼널 마케팅 전문 기업 ‘마티니 아이오(이하 마티니, 대표 이선규)’가 오는 19일, 글로벌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 관계 관리) 플랫폼 브레이즈(Braze)가 주최하는 아태 지역 핵심 마케팅 컨퍼런스 ‘그로우 위드 브레이즈 서울(Grow with Braze – Seoul)’에 한국 파트너로 참여해 실무 전략을 공유한다.
‘그로우 위드 브레이즈’에서는 AI 기술이 변화시킨 마테크(Martech) 등 마케팅 트렌드를 ▲AI를 활용한 고객 충성도 제고 전략 ▲모바일 중심의 통합 채널 로열티 프로그램 설계 방법 ▲실시간 데이터 인사이트 및 최적의 인게이지먼트(고객 참여 유도) 가이드까지 총 세 가지 주제로 나눠 국내외 전문가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