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시대정신을 만드는가, 아니면 반영하는가? 질문하는 사람에 따라 대답은 다를 것이다. 광고인이라면 광고는 단지 사람들의 존재양식과 생각을 되비출 뿐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철학자들은 광고가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허구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주장한다. 페미니스트들은 광고에다가 여성을 상품 가치로 다루는 반인권주의의 산물이라는 혐의를 덮어씌우길 주저하지 않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는 시대정신을 만드는가, 아니면 반영하는가? 질문하는 사람에 따라 대답은 다를 것이다. 광고인이라면 광고는 단지 사람들의 존재양식과 생각을 되비출 뿐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철학자들은 광고가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허구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주장한다. 페미니스트들은 광고에다가 여성을 상품 가치로 다루는 반인권주의의 산물이라는 혐의를 덮어씌우길 주저하지 않는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