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레버의 액스(Axe)의 새로운 향수 출시를 기념하여 롤라 멀렌로우는 예상치 못한 부조리한 유머로 관객들에게 달콤함의 힘을 전하는 새롭고 대담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은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향의 액스 향수에 생명을 불어넣는 세 편의 유머러스한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영상에서는 액스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