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06 17:12
좋아요 0
조회수 139
댓글 0
-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