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영국 내 프리미엄 전기차 세그먼트의 벤치마크로서 새로운 완전 전기 아우디 A6 e-트론 모델을 소개하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일련의 최신 OOH를 공개했다.
BBH 런던이 제작한 이 캠페인의 각 요소는 독보적인 주행 거리, 급속 충전 기능, 차세대 기술 등 A6 e-트론 모델을 전기 럭셔리의 미래로 차별화하는 주요 특징을 드러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영국 내 프리미엄 전기차 세그먼트의 벤치마크로서 새로운 완전 전기 아우디 A6 e-트론 모델을 소개하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일련의 최신 OOH를 공개했다.
BBH 런던이 제작한 이 캠페인의 각 요소는 독보적인 주행 거리, 급속 충전 기능, 차세대 기술 등 A6 e-트론 모델을 전기 럭셔리의 미래로 차별화하는 주요 특징을 드러낸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