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영국 내 프리미엄 전기차 세그먼트의 벤치마크로서 새로운 완전 전기 아우디 A6 e-트론 모델을 소개하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일련의 최신 OOH를 공개했다.
BBH 런던이 제작한 이 캠페인의 각 요소는 독보적인 주행 거리, 급속 충전 기능, 차세대 기술 등 A6 e-트론 모델을 전기 럭셔리의 미래로 차별화하는 주요 특징을 드러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영국 내 프리미엄 전기차 세그먼트의 벤치마크로서 새로운 완전 전기 아우디 A6 e-트론 모델을 소개하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일련의 최신 OOH를 공개했다.
BBH 런던이 제작한 이 캠페인의 각 요소는 독보적인 주행 거리, 급속 충전 기능, 차세대 기술 등 A6 e-트론 모델을 전기 럭셔리의 미래로 차별화하는 주요 특징을 드러낸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