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1664 블랑이 폴드세븐(Fold7)의 최신 캠페인을 통해 런웨이에 올랐다.
1664 블랑은 관습에 도전하고 맥주와 패션의 세계를 결합하여 맥주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단순히 명품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명품처럼 행동하며, 맥주를 대표하는 산업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하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수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1664 블랑이 폴드세븐(Fold7)의 최신 캠페인을 통해 런웨이에 올랐다.
1664 블랑은 관습에 도전하고 맥주와 패션의 세계를 결합하여 맥주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단순히 명품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명품처럼 행동하며, 맥주를 대표하는 산업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하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수용한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