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팝업스토어 WAVE"가 팝업스토어 플랫폼 팝플리(POPPLY)의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브라이트벨크리에이티브그룹이 기획한 "제주삼다수 팝업스토어 WAVE"는 지난해 10월 운영된 팝업으로 단계별 접근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장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많은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삼다수 팝업스토어 WAVE"가 팝업스토어 플랫폼 팝플리(POPPLY)의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브라이트벨크리에이티브그룹이 기획한 "제주삼다수 팝업스토어 WAVE"는 지난해 10월 운영된 팝업으로 단계별 접근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장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많은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