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오늘 슈퍼볼 LIX를 기념하는 전국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는 아버지가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강조하고, 구글 AI 도구를 사용하여 아버지가 배운 교훈을 새로운 직업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구글은 슈퍼볼 전국 광고의 주제를 공개하고, 면접을 준비하는 아버지가 제미니 라이브 AI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2분짜리 확장 버전을 공개했다. '드림 잡'이라는 제목의 60초 버전 광고는 일요일 경기 2쿼터에 방영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은 오늘 슈퍼볼 LIX를 기념하는 전국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는 아버지가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강조하고, 구글 AI 도구를 사용하여 아버지가 배운 교훈을 새로운 직업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구글은 슈퍼볼 전국 광고의 주제를 공개하고, 면접을 준비하는 아버지가 제미니 라이브 AI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2분짜리 확장 버전을 공개했다. '드림 잡'이라는 제목의 60초 버전 광고는 일요일 경기 2쿼터에 방영될 예정이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