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광고는 종종 마케터가 내년 내내 예상할 수 있는 창의적인 트렌드와 대담한 콘셉트의 초기 지표 역할을 한다. 2025년에는 소셜 미디어 역학의 영향, 유머와 몰입형 경험의 활용, 새로운 브랜드의 부상, AI 통합이 중심이 될 것이다.
가트너는 가트너 마케팅 부문의 부사장 겸 분석가인 니콜 그린과 인터뷰를 통해 슈퍼볼을 앞두고 나타나는 몇 가지 광고 트렌드와 그것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볼 광고는 종종 마케터가 내년 내내 예상할 수 있는 창의적인 트렌드와 대담한 콘셉트의 초기 지표 역할을 한다. 2025년에는 소셜 미디어 역학의 영향, 유머와 몰입형 경험의 활용, 새로운 브랜드의 부상, AI 통합이 중심이 될 것이다.
가트너는 가트너 마케팅 부문의 부사장 겸 분석가인 니콜 그린과 인터뷰를 통해 슈퍼볼을 앞두고 나타나는 몇 가지 광고 트렌드와 그것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