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ion의 '스트리밍 현황 2025'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 중 유튜브의 시청 시간 점유율(21%)이 가장 높고, 넷플릭스(16%)와 훌루(10%)가 그 뒤를 잇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ision의 '스트리밍 현황 2025'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 중 유튜브의 시청 시간 점유율(21%)이 가장 높고, 넷플릭스(16%)와 훌루(10%)가 그 뒤를 잇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