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핫한 텀블러 브랜드 서큘(Cirkul)이 2월 9일 슈퍼볼에 데뷔한다고 애드에이지가 보도했다.
서큘은 14억 달러 규모의 보온병 업계에서 플레이버 카트리지로 차별화하고 Z세대를 사로잡으며 점유율을 높여왔다. 서큘은 자체 제작하고 피터 버그(Peter Berg)가 감독한 30초짜리 광고를 경기 1쿼터에 방영할 계획이다. 60초 버전은 디지털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핫한 텀블러 브랜드 서큘(Cirkul)이 2월 9일 슈퍼볼에 데뷔한다고 애드에이지가 보도했다.
서큘은 14억 달러 규모의 보온병 업계에서 플레이버 카트리지로 차별화하고 Z세대를 사로잡으며 점유율을 높여왔다. 서큘은 자체 제작하고 피터 버그(Peter Berg)가 감독한 30초짜리 광고를 경기 1쿼터에 방영할 계획이다. 60초 버전은 디지털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