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먼데이닷컴은 직원들이 플랫폼에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직원 생산성과 팀 협업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용하고 싶은 첫 번째 업무 플랫폼(The first work platform you'll love to use)'을 론칭했다. 시각 효과 회사인 그래비티의 지원을 받아 자체적으로 제작한 이 캠페인은 신선하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으로 B2B 마케팅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