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프로그램과 보상 시스템은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브랜드가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최근에야 이케아 스웨덴이 이케아 패밀리 회원 프로그램을 위한 포인트 시스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것이 획기적인 조치가 아니고 늦었다는 것은 분명했다.
이케아 스웨덴의 최신 캠페인은 획기적인 척하는 대신, 유머와 자각성을 통해 충성도 시스템에 늦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과 보상 시스템은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브랜드가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최근에야 이케아 스웨덴이 이케아 패밀리 회원 프로그램을 위한 포인트 시스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것이 획기적인 조치가 아니고 늦었다는 것은 분명했다.
이케아 스웨덴의 최신 캠페인은 획기적인 척하는 대신, 유머와 자각성을 통해 충성도 시스템에 늦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준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