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Jordans)은 시리얼의 세계를 뒤흔들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1972년 영국 최초의 천연 골든 클러스터 그래놀라를 개발한 조던의 반항적이고 개척적인 정신과 시장의 리더이자 혁신가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이 캠페인은 기존의 시리얼 광고에서 벗어나 조던을 '시리얼 통로의 반란자'로 자리매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조던(Jordans)은 시리얼의 세계를 뒤흔들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1972년 영국 최초의 천연 골든 클러스터 그래놀라를 개발한 조던의 반항적이고 개척적인 정신과 시장의 리더이자 혁신가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이 캠페인은 기존의 시리얼 광고에서 벗어나 조던을 '시리얼 통로의 반란자'로 자리매김한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