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다이소몰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4년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다이소몰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4년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