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다이소몰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4년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다이소몰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4년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