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는 빈티지 광고를 통해 전설적인 카프리 브랜드를 전기차로 재출시한다.
와이든+케네디 런던이 개발한 미시프 리와이어드(mischief rewired) 캠페인은 박싱데이부터 영국 TV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포드 카프리의 빈티지 광고를 현대적 장난으로 재구성하며 현대적인 광고의 틀을 깨고 있다. 번개, 팬더, 차량을 쫓는 스키어 그룹 등 세 편의 광고가 유럽 전역에서 상영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포드는 빈티지 광고를 통해 전설적인 카프리 브랜드를 전기차로 재출시한다.
와이든+케네디 런던이 개발한 미시프 리와이어드(mischief rewired) 캠페인은 박싱데이부터 영국 TV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포드 카프리의 빈티지 광고를 현대적 장난으로 재구성하며 현대적인 광고의 틀을 깨고 있다. 번개, 팬더, 차량을 쫓는 스키어 그룹 등 세 편의 광고가 유럽 전역에서 상영되고 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