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젯과 이지젯 홀리데이즈는 겨울 세일 기간을 맞아 광고에 대한 브랜드 접근 방식의 변화를 알리는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존의 '대규모 촬영'과 모델에서 벗어나 보다 짧은 형식의 소셜 스타일 콘텐츠를 반영하는 '빅 오렌지 세일' 캠페인은 유럽 전역의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콘텐츠로만 제작되었으며, 여행 브랜드의 일반적인 광고 방식과는 달리 여행의 자유로움을 여과 없이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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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젯과 이지젯 홀리데이즈는 겨울 세일 기간을 맞아 광고에 대한 브랜드 접근 방식의 변화를 알리는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존의 '대규모 촬영'과 모델에서 벗어나 보다 짧은 형식의 소셜 스타일 콘텐츠를 반영하는 '빅 오렌지 세일' 캠페인은 유럽 전역의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콘텐츠로만 제작되었으며, 여행 브랜드의 일반적인 광고 방식과는 달리 여행의 자유로움을 여과 없이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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